'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개최
상태바
'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개최
  • 김호우 기자
  • 승인 2020.11.0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11월 5일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2F
▲ [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Online TeFa show 2020)]개최
[농업경제방송]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0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온택트 패션쇼가 오는 5일 대구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본 행사는 섬유·패션산업의 동반성장의 목표를 가지고 지역에서 생산된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해 NEW 트렌드를 제시하고 대구 지역 소재와 패션 완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행사이다.

지난 3월 코로나19의 확산에 따라 패션쇼 행사가 취소되었으나, 하반기 온택트 기반의 안전하고 새로운 패션쇼 방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에는 대구를 대표하는 패션업체 ‘CHOIBOKO’ ’, ‘ INNOCENCE ’,‘ L BY L ’ 3사와 지역 소재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1일간 총 3회에 걸쳐 온라인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현장에 소수의 VIP 관객을 초청해 기존의 수준 높은 오프라인 패션쇼를 선보임과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패션쇼를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게 해 대구 대표 패션업체를 글로벌 패션시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