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신고 대응반 구축
상태바
밀양시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신고 대응반 구축
  • 박희두 기자
  • 승인 2021.01.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양시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신고 대응반 구축
[농업경제방송] 밀양시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신고에 대한 실효성을 제고하고 원활한 점검·단속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신고 대응반을 구축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13일부터 상황 종료 시까지 주간에는 방역수칙 종합점검 추진단 기동반에서 대응하고 야간에는 분야별 업무담당자와 재난안전상황실 근무자로 야간대응반을 구성해 24시간 방역수칙 위반신고 대응체계를 구축한다.

이번 방역수칙 대응반은 주·야간 위반신고 시 원활한 점검·단속을 위해 시와 밀양경찰서간 공동대응으로 활동을 한다.

특히 야간 대응반은 재난안전상황실 당직근무자가 상황을 유지하게 되는데 방역수칙 위반신고 시 분야별 담당자에게 연락을 취해 담당자, 당직근무자, 경찰과 함께 현장으로 출동해 합동으로 위반현장을 점검·단속을 실시한다.

시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 시 시민의 안전과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행정지도, 행정처분 등 강력한 행정조치를 할 예정이다.

또한, 시와 밀양경찰서간에 긴밀한 공동대응을 위해 밀양시 부시장과 밀양경찰서 교통경비과장 등이 참석한 간담회를 개최해 코로나19 대응 체계에 대해 논의했다.

박성재 밀양시 부시장은 “시와 밀양경찰서 간에 공동대응으로 시민들에게 경각심을 고취하고 위반사례 적발 시 강력하게 조치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밀양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