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자원봉사센터, 대학생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예원예술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양주시자원봉사센터, 대학생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예원예술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 임윤정 기자
  • 승인 2021.04.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자원봉사센터, 대학생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예원예술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농업경제방송]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8일 예원예술대학교와 대학생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협력적 관계를 구축하고 정기적인 봉사활동 전개를 위한 맞춤형 교육,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위한 수요처 연계 및 봉사 인정, 상호간 정보교환 및 협력체계 유지, 재능 나눔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지원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협약에 따라 예원예술대학교는 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대학생 온택트 자원봉사단 등 다양한 재능 나눔 활동에 함께 참여하며 전체 학생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독려하는 등 대학생 자원봉사 네트워크 구축 활성화를 위한 교류를 활발히 추진키로 했다.

김홍대 총장은 “지역의 자원봉사센터와 연계를 통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돼 기쁘다”며 “재능이 많은 예술대학교의 특성을 살려 더욱 다양한 활동을 실천하며 따뜻한 사회가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성 센터장은 “대학생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뜻을 함께 해주신 김홍대 총장님께 감사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더 많은 대학생들이 재능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봉사하는 등 대학의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