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노인회 제46차 정기총회 기념 모범 유공 노인 표창
상태바
파주시 노인회 제46차 정기총회 기념 모범 유공 노인 표창
  • 임윤정 기자
  • 승인 2021.04.0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주시 노인회 제46차 정기총회 기념 모범 유공 노인 표창
[농업경제방송] 파주시는 대한노인회파주시지회 제46차 정기총회 기념 모범 유공 노인 표창을 4월 6일과 9일 이틀에 걸쳐 개최했다고 밝혔다.

당초 3월 26일 개최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감염예방을 위해 서면결의서와 노인지도자 교육에 필요한 교육 교재를 우편물 배부해 서면으로 개최했다.

이어 정기총회를 기념해 지회발전과 경로당 활성화에 공이 큰 모범경로당과 모범노인에 대한 표창은 철저한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파주시노인복지관 1층 뭉게구름홀과 운정행복센터 복지동 4층 다목적 집회실에서 각각 열었다.

주요 대상으로는 파주시장 모범경로당 표창 16개소 국회의원 모범노인 표창 경로당 회장 16명 지회장 모범노인 표창 경로당회장 17명으로 총 16개 경로당과 33명에 대해 표창장을 전수했다.

김윤재 노인회 지회장은 “코로나19 예방접종으로 바이러스가 종식되면 중단됐던 노인관련 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경로당 회장님들과 함께 경기도에서 으뜸가는 노인회가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어르신들의 경험과 능력은 우리 사회의 큰 자산”이라며 “어르신들의 지혜롭고 다양한 현장 목소리를 청취해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