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의회, 제297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가평군의회, 제297회 임시회 폐회
  • 임윤정 기자
  • 승인 2021.04.3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계획서 승인의 건 의결
▲ 가평군의회, 제297회 임시회 폐회
[농업경제방송] 가평군의회는 4월 30일 제297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열고 지난 23일 제1차 본회의에서 제안설명을 마친 가평군 안전보안관 운영 조례안 등 조례안 7건과 청평면 다함께돌봄센터 민간위탁 동의안에 대해 원안가결 했다.

또한,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에 걸쳐 실시한 13개소 주요사업장의 문제점에 대한 지적사항 및 조치의견을 담은 결과보고서를 의결했다.

첫째 날 사업장인 가평종합운동장 스탠드 설치공사에 대해는 관람석 비가림시설 및 배수시설, 결로발생에 따른 누수 등에 대한 대책마련 어린이 놀이체험시설 건립 사업에 대해는 이용자 편의 주차장 확보와 어린이 안전을 위한 외부담장 설치, 보호자 대기공간 마련 조종 청소년문화의집 및 작은영화관 건립 사업에 대해는 이용자 주차공간 추가 확보 조종면 공영주차장 조성공사에 대해는 신속한 사업마무리 밀리터리 테마공원 조성사업에 대해는 민간사업 행정절차 조속 이행 및 공유재산 사용료 부과 철저 등의 조치 의견을 제시했다.

특히 전통시장 창업경제타운 건립사업장의 경우 지하주차장 바닥 누수 발생에 대한 근본적 대책 마련과 함께 창업경제타운의 종합적 마스터 플랜을 의회에 별도로 보고해 줄 것과 누수대책 마련 시까지 한시적으로 공사를 중단할 것을 권고했다.

또한, 둘째 날 사업장인 설악생활체육공원 본부석 및 관람석 이전 설치에 대해는 본부석 맞은편 임야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관람석 조성방안 검토 대성2리 소규모 실내체육관 신축사업에 대해는 이용주민 편의를 위한 냉·난방 시설 설치 상천지구 농촌테마파크에 대해는 민간사업자 조기 선정 등 다각적 시설운영 방안 검토를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