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산딸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다
상태바
김해 산딸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다
  • 박희두 기자
  • 승인 2021.06.0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해 산딸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다
[농업경제방송] 김해 산딸기 재배농가인 산딸기닷컴은 지난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자네, 또 왓농가?”라는 프로그램 방송에 60분간 직접 출연해 유기농산딸기와 산딸기 발효음료·와인을 현장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소개와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2천만원의 판매 목표 달성의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방송은 농촌진흥청에서 농산물 생산 현장과 우수한 지역 농식품을 소비자에게 생동감있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전국 49개소 경영체 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8개소를 선정했다.

6월 4일 첫방송의 주인공인 산딸기닷컴은 친환경 산딸기 재배인증농가로 산딸기를 이용한 가공 상품을 개발·판매하는 농가이다.

김해 특산물인 산딸기는 564농가에서 197ha에서 재배되며 이는 전국 생산량의 60%를 차지하는 면적으로 최대 주산지를 자랑하고 있다.

김해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농식품 소개 채널 확대로 농산물의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통한 농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