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양도 상괭이 조형물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초양도 상괭이 조형물 SNS 이벤트 진행
  • 박희두 기자
  • 승인 2021.06.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양도 상괭이 만나러 가지 않을래?
▲ 초양도 상괭이 조형물 SNS 이벤트 진행
[농업경제방송] 사천시가 사천바다케이블카 초양정류장 광장과 초양쉼터에 설치된 상괭이 조형물을 홍보하고자 6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SNS 이벤트는 ‘초양도 상괭이 만나러 가지 않을래?’라는 제목으로 사천시의 5개 공식 SNS 채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사천시 공식 SNS와 팔로우를 맺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한 뒤 댓글로 상괭이에게 반가운 인사와 함께 상괭이와 떠나고 싶은 사천 여행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6월 중순 발표 예정이며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채널별 30명, 총 15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양섬에 설치된 폭 6.4m의 분수형과 높이 10m의 타워형 상괭이 조형물은 낮에는 사천바다케이블카와 한려해상의 푸른바다와 어우러진 활발한 상괭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리고 야간에는 다양한 빛깔의 조명이 더해져 화려함으로 변신한 상괭이를 만날 수 있다.

박창민 관광진흥과장은 “초양도 상괭이 조형물이 SNS 이벤트를 통해 사천바다케이블카와 곧 개장 예정인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등과 연계 관광 상품으로 홍보돼 사천시가 체류형 해양관광도시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