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 가을 농부들과의 풍성한 만남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 개최
상태바
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 가을 농부들과의 풍성한 만남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 개최
  • 임태경 기자
  • 승인 2019.10.3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포스터

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은평구 서울혁신파크에서 농가들이 직접 참가하는 제철 농산물 마켓인 가을걷이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가을태풍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과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만나는 장으로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를 마련하였다.

가을걷이 축제는 전국의 농가들이 직접 기르고 가공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파머스마켓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제주귤, 유기농식혜, 유기농장류, 블루베리, 채소류, 건어물, 누룽지, 버섯, 쌀과자, 딸기잼, 우리밀빵, 산양삼, 고구마, 김치류 등 각종 농산물과 식품을 선보인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데 태풍피해 과수농가 돕기 이벤트 일환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사과 1개, 친환경 생활용품인 에코백,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농산물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체험 이벤트로는 어린이 셀프 김장체험 및 타임세일, 친환경퀴즈쇼 슈퍼식탁K 등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

-일시: 11월 1일(금)~3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장소: 서울혁신파크 연수동 앞 광장
-주최: 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
-후원: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서울혁신파크, 슬로푸드문화원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