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도시농업박람회에서 ‘청원생명축제’ 홍보 나서
상태바
청주시, 도시농업박람회에서 ‘청원생명축제’ 홍보 나서
  • 최두인 기자
  • 승인 2022.05.1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부터 11일간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개최 홍보
▲ 청주시, 도시농업박람회에서 ‘청원생명축제’ 홍보 나서
[농업경제방송] 제1회 청주시 도시농업박람회가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유기농복합단지에서 ‘생명문화도시 청주 농업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개막해 나흘간의 일정에 들어갔다.

이에 청주시는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11일간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열리는 청원생명축제를 알리기 위해 홍보부스를 마련해 박람회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에 나섰다.

청주시는 청원생명축제 홍보부스를 찾은 방문객에게 청원생명축제 리플릿을 배부해 3년 만에 열리는 ‘2022 청원생명축제’ 개최 소식을 안내하고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해 청원생명쌀, 축제 홍보용 부채, 거울, 마스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28일 온라인 청원생명축제로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상영해 관람객들에게 온라인 청원생명축제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5월 30일에 진행할 제2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청주시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성공적인 축제가 되기 위해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청원생명축제를 통해 품질 좋은 청주시 농산물이 많이 판매돼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