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특례시민들의 고민 외면하지 않겠다”
상태바
“수원특례시민들의 고민 외면하지 않겠다”
  • 임윤정 기자
  • 승인 2022.06.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당선인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현장 점검 동행
▲ “수원특례시민들의 고민 외면하지 않겠다”
[농업경제방송]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당선인이 14일 공사 지연에 따른 시공 품질 우려로 인한 입주 예정자들의 민원이 속출하고 있는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공사 현장을 찾아 “갈등 해결을 위한 돌파구를 적극적으로 찾고 그 외 갈등이 복잡한 상황들은 인수위를 통해 면밀하게 파악해 해결점을 찾겠다”고 밝혔다.

이재준 당선인은 예비후보였던 지난 4월 24일에도 ‘오목천 쌍용더플래티넘 아파트 입주자 예정협의회’와 간담회를 열고 해당 문제에 대해 도시전문가로서 조언을 해주고 수원시장이 되면 시민들과 지자체가 함께 감시체계를 구성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 당선인이 이번 현장 점검에 동행한 것도 지난 간담회에서 당선된 후 찾아오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고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자 하는 당선인의 의지에서 비롯됐다.

이 당선인은 공사 현장 점검을 하며 “행정, 시공사, 입주자 셋이 함께 해결책을 모색해야 한다”며 “행정은 입주자와 시행사에 최대한 조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오목천 쌍용더플래티넘 아파트 입주자 예정협의회’는 현장 점검을 마치고 탄원서를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당선인에게 전달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당선인은 “수원특례시 시민들과의 약속을 하나하나 챙기고 지켜가는 시장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민분들의 겪고 있는 갈등과 불편함에 귀 기울이고 시민의 편에 서서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