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민선 8기 고창군 ‘군정비전’ 공모
상태바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민선 8기 고창군 ‘군정비전’ 공모
  • 이주비 기자
  • 승인 2022.06.1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민선 8기 고창군 ‘군정비전’ 공모
[농업경제방송] 민선 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에서는 14일 고창군의 새로운 도약과 지역의 미래가치를 새롭게 표현할 수 있는 군정비전을 이달 24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군민통합·지역발전·군민행복을 위한 고창군의 정체성 재확립과 자긍심 고취 등 변화하는 여건에 맞춰 군정방향과 미래비전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실시된다.

군정비전은 민선 8기 고창군이 추진해 나갈 목표를 간결하면서도 희망과 비전을 역동적·함축적으로 구호화 한 15자 내외로 표현하면 된다.

공모전 참여를 원하는 군민이면 개인이나 단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공모제안은 1인 1건만 접수 가능하며 이메일 또는 방문·우편으로 공모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최우수, 우수, 장려를 선정해 고창사랑상품권으로 포상금을 지급하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고창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민선 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김인호 위원장은 "군정비전 공모는 4차 산업혁명, 기후 위기, 인구소멸 등 대전환기에 혁신으로 도약하는 고창을 만들겠다는 심덕섭 당선인의 첫걸음이다”며 "군민과 함께하는 ‘활력넘치는 더좋은 고창’에 많은 군민이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