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배움모아 크리에이터 모집
상태바
은평구 배움모아 크리에이터 모집
  • 김호우 기자
  • 승인 2019.08.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움을 모아 은평을 기록하라
▲ 배움모아크리에이터 모집 포스터
[농업경제방송] 서울 은평구와 은평구 평생학습관은 영상제작과 편집 등 미디어 콘텐츠 제작에 재능이 많은 만 19부터 39세까지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배움모아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8명 내외이며, 크리에이터 활동경력이 있거나 은평구민인 경우에는 가산점이 주어진다.

‘배움모아 크리에이터’는 지역내 학습활동을 기록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올해 9월 16일부터 12월 20일까지 우리동네배움터에서 진행되는 교육과정 및 내용을 소재로 한 영상을 한 달에 2편씩, 활동 기간 내 6편을 제작한다.

이외에도 ‘배움모아 크리에이터’에게는 은평구평생학습관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행사에 보도기자 자격으로 참여할 수 있는 권한과 크리에이터 역량강화를 위한 아카이빙 전문교육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최종 수료자에게는 명함 및 은평구평생학습관장 명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지원자 중 역량 심사를 통해 은평구평생학습관 채널운영 권한도 부여된다.

신청 및 지원은 8월 30일까지 본인이 기획·제작한 온라인 내 등록된 2편 이상의 영상링크와 지정된 양식의 지원서를 recruit@eplearning.or.kr로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모집공고 참조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