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3년 청소년안전망 사업 보고대회 및 제8회 꿈드림 졸업식 개최
상태바
울산 남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3년 청소년안전망 사업 보고대회 및 제8회 꿈드림 졸업식 개최
  • 농업경제방송
  • 승인 2023.12.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청소년안전망 사업보고대회 및 제8회 꿈드림 졸업식

[농업경제방송] 울산 남구는 1일 남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은영)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이은영 겸임) 주관으로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2023년 청소년안전망 사업 보고대회 및 제8회 꿈드림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마이코즈 이사장, 1388청소년지원단, 연계기관, 학교 밖 청소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다시 나의 비전’이라는 주제로 1년간 진행한 개인상담, 집단상담, 고위기청소년 맞춤형 프로그램 등 사업내용을 연계기관과 공유했다.

또한, 제8회 꿈드림 졸업식을 통해 중·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한 43명의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격려와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밝은 미래를 꿈꾸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학교 밖 청소년 1명과 위기 청소년을 열과 성을 다해 지도한 유공자 2명에게 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 속에서 활동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옆에서 지지해주신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마이코즈, 청소년 시설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특히, 세상 밖에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43명의 청소년들에게 축하하고, 지속적으로 촘촘하게 사회안전망을 구축해서 한명이라도 소외되는 청소년이 없도록 튼튼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남구]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