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천군장학회, 장학금 기탁 잇따라
상태바
(재)진천군장학회, 장학금 기탁 잇따라
  • 농업경제방송
  • 승인 2023.12.0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거진천 멜론 연합회 300만 원, 생거진천 딸기작목반 150만 원 쾌척
(재)진천군장학회, 장학금 기탁 잇따라

[농업경제방송] 연말에도 (재)진천군장학회에 지역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장학금 기탁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생거진천 멜론 연합회와 생거진천 딸기작목반은 1일 장학회를 방문해 각각 300만 원과 1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임상인 대표는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관심을 두고 함께 상생하며 지역을 위한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전한 생거진천 멜론 연합회는 고품질 멜론 생산을 위해 외부 전문가 컨설팅, 신기술 평가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단지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역시 꾸준한 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는 생거진천 딸기작목반 김태열 대표는 “올해 생거진천 딸기작목반이 농촌진흥청에서 주관하는 ‘2023년 최고품질 농산물 생산단지’심사에서 전국 최우수 단지로 선정되는 기쁜 일이 있었다”라며 “기쁜 일을 군민들과 나누고 조금이나마 지역에 환원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지 생각해보다 장학기금을 전달을 결정했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기섭 (재)진천군장학회 이사장은“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장학금을 지원받는 학생들이 사랑과 나눔을 베푸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도록 진천군장학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진천군]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