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 ‘2024년 국토대청결운동 및 화합한마당’개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 ‘2024년 국토대청결운동 및 화합한마당’개최
  • 농업경제방송
  • 승인 2024.07.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국토대청결운동 및 화합한마당’개최

[농업경제방송]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는 10일 소천면 협곡구비마을에서 ‘2024년 국토대청결운동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녹색생활 분위기 조성과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해 개최됐으며, 박현국 군수, 권영준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바르게살기 회원 등 250명이 참석해 하천변에 방치된 영농폐기물을 처리하며 깨끗한 마을 만들기에 일조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결의문 낭독을 통해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기반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봉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 일할 것을 다짐하고, 회원 간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신진기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장은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 조성을 위한 자연보호운동 전개와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에 대한 노고 격려 및 사명감 제고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매번 솔선수범해 봉사에 참여해주시는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많은 봉사활동을 통해 봉화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봉화군협의회는 올해 농촌일손돕기, 국토대청결운동, 사랑의 헌혈운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활발히 할 예정이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봉화군]


뉴스
농어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