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환경공단, 설맞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상태바
대구환경공단, 설맞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 김호우 기자
  • 승인 2020.01.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시설 방문, 명절음식 만들기 행사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대구환경공단은 설을 맞이해 17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명절음식 만들기, 시설개선, 후원물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농업경제방송] 대구환경공단은 설을 맞이해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명절음식 만들기, 시설개선, 후원물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지난 17일 대구환경공단 신천·북부사업소에서 각각 관내 저소득층 가정·삼익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후원물품을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20일과 21일 양일간 달서천사업소에서는 신애보육원을 방문해 지역사회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건네고자 마련한 물품 전달 및 노력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달성·동부사업소에서 각각 사회복지시설·저소득층 가정에 방문해 격려품을 전달했다.

22일에는 공단 본부에서 해피하우스를 방문해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명절음식 만들기 및 시설개선 등 노력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격려품 쌀 10포대 등을 전달했다.

같은 날 서부·성서사업소에서 각각 한결·희락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시설물 환경정비 등 노력봉사활동을 실시하고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대구환경공단 강형신 이사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 우리 지역사회이웃이 행복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