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출발한 기적의 무빙 스토리 (A Story of Connecting the Dots)
상태바
대구에서 출발한 기적의 무빙 스토리 (A Story of Connecting the Dots)
  • 농업경제방송
  • 승인 2023.04.2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출신 글로벌 벤처캐피탈리스트 이인 교수의 두 번째 고향 방문 초청 특강 주제 : 대구에서 출발한 기적의 무빙 스토리  (A Story of Connecting the Dots)

대구출신 글로벌 벤처 투자가이자 작가인 이인 교수가 지난해 12월초에 이어 두 번째로 고향을 방문하여 
벤처산업 후배와 꿈을 가진 젊은이들 및 많은 대중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이달  4월 29일 오후 1시반 대구한의대학교 한의학관에서 진행될 이 교수의 특강은 
“대구에서 출발한 기적의 무빙 스토리”라는 제목으로 50여 년간 직접 경험했던 
도전과 창업정신에 대해 강의 및 다양한 메시지가 전해 질 예정이다.

이인 (전)싱가포르 국립대학교 교수는 80년 초반 홀홀단신으로 
벤처 산업의 메카 미국 실리콘 밸리에 정착한 후 혹독한 도전과 실패를 반복한 끝에 
기록적인 실적과 엄청난 고용창출을 이뤄낸 
자랑스러운 대구인으로 5개월 만에 두 번째 고향 대구를 찾아 대서사시 같은 이민 스토리를 후배들과 공유하게 된다. 

특히 이번에는 최초로 무빙 책에 담긴 스토리에 연관된 귀한 사진들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지난해 대구은행 별관에서 가졌던 뜨거웠던 반응에 대한 답례로 

고향을 다시 찾는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그분들과도 재회의 감동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초정 특강은 <대구한의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와 <대구한의대학교 자기경영 헬스케어 전공학부>에서 주최한다. 
행사 준비 관계자는 이번 특강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폭넓은 시야와 함께 꿈과 용기를 갖는 좋은 기회가 되었음 한다고 밝혔다.

 

 


최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