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Job)의 선택, 스마트한 경력개발 ‘2019 서리풀우먼컬리지’ 개강
상태바
내 일(Job)의 선택, 스마트한 경력개발 ‘2019 서리풀우먼컬리지’ 개강
  • 배수현 기자
  • 승인 2019.09.0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의 가능성 찾는 4가지 전문교육 중 “커리어컨설턴트 양성과정”, 문화이벤트기획과정“
- 우수 수강생에 한해, 커리어컨설턴트, AI·VR채용 컨설턴트 일 경험 기회 제공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센터장 이영지, 이하 서초센터)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일 경험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전문 교육과정‘2019 서리풀우먼컬리지를 개강한다.

서리풀우먼컬리지는 이미 사회에서 활동중인 코치, 상담, 컨설턴트, 프리랜서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여성들은 물론,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여 전문영역을 넓히고 싶은 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본 과정은 일을 통해 사회에서 전문가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기존의 역량을 더욱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부분야로는 진로·취업·생애설계 등 커리어컨설턴트 양성과정 인공지능(AI)·가상현실(VR) 스마트 채용 컨설팅 전문과정 명강사 프로젝트퀀텀창의 교수법기획역량강화 및 자원개발을 위한 문화이벤트 기획자 전문과정이다. 본 과정들은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문스킬을 향상하기 위해 실습과 체험중심으로 진행되며, 수강생 간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스터디를 통해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보다 체계적인 과정으로 운영된다.

특히, 본 과정을 수료하고 우수 수강생에 한해, 서초센터 내 커리어컨설턴트 또는 스마트 채용 컨설턴트, 연계 이벤트 행사 등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이영지 센터장은이번에 신설된 서리풀우먼컬리지를 통해 서초구 내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여성들이 배출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여성들의 사회활동을 위한 환경을 개발할 수 있도록 저변을 확대하는 출발점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수강일정과 신청자격 요건은 홈페이지(http://www.women.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552-5291 / www.women.co.kr)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