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서포터즈 나들이, ‘2022년 자원봉사자와 함께 가을 바람 맞으러!’ 실시
상태바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 서포터즈 나들이, ‘2022년 자원봉사자와 함께 가을 바람 맞으러!’ 실시
  • 이기화 기자
  • 승인 2022.10.14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경제방송 이기화 기자]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안동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경석(도륜스님))은 서포터즈 나들이를 10월12일(수) 복지관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울진 일대로 가을여행을 떠난다.

 현재 복지관 자원봉사자들은 13개 단체(봉정사신도회, 연미사신도회, 안동불교신행회, 축서사신도회, 행복팀, 길주클럽, 경상북도수난구조대, 하나적십자회, 노인돌봄 생활관리사팀, 안동중앙라이온스클럽, 안동영호라이온스클럽, 서안동로타리클럽, 백조로타리클럽) 및 개인으로 구성되어 재가 장애인들의 밑반찬 배달, 복지관 급식지원 등 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장애인들을 위해 여러 프로그램에 다양한 방법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서포터즈 나들이 ‘2022년 자원봉사자와 함께 가을 바람 맞으러!’는 복지관을 위해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헌신해 주고 있는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 그 동안의 봉사활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봉사자들 간의 친목과 재충전의 기회를 가지고자 마련하게 되었다. 

 복지관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이 복지관 운영에 큰 힘이 된다며, 이번 가을여행이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대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