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당신이 빛나는 날 송년행사 마련
상태바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당신이 빛나는 날 송년행사 마련
  • 박정섭 기자
  • 승인 2022.12.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선군청
[농업경제방송]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송년 행사 “당신이 빛나는 날”을 진행한다.

13일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에서 코로나19 이후 첫 대면 행사로 진행되는 송년 행사는 복지관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작품전시를 비롯한 작품발표, 우수자원봉사자 시상 등이 진행된다.

이날 행사는 1부에서 한해 동안 복지관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자원봉사자에 대한 시상과 함께 지난 1년간 복지관 프로그램 활동 모습을 담은 동영상 시청에 이어 2부에는 복지관 직원들이 준비한 직원댄스를 비롯해 수강생들이 1년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해 열심히 연습하고 익힌 국악, 건강난타, 실버에어로빅 등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복지관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다양한 작품들을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며 1년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신 이용자들의 땀과 열정의 무대와 함께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 잔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주상현 신부는 2022년 한 해 복지관이 지역주민과 함께 걸어온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감사하는 자리를 마련한 만큼 타이틀인 “당신이 빛나는 날”처럼 모든 분들이 빛나는 축복의 날이 되길 바란다며 송년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