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전라북도 청소년정책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상태바
2022 전라북도 청소년정책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이주비 기자
  • 승인 2022.12.16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정책 우수사례 공유 및 사업 개선·내실화 도모
▲ 전라북도청
[농업경제방송] 전라북도는 15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전라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주관으로 2022년 전라북도 청소년정책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청소년지도자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도내 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는 청소년 정책사업을 공유하고 내년도 사업 개선과 내실화를 도모하고자 열렸다.

특히 익산시청소년수련관, 군산청소년수련관, 익산시청소년수련관,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 등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공연과 이야기가 있는 토크콘서트 형식의 화합 행사 등도 진행해 지도자들의 자긍심도 고취했다.

또한 교육 현장에서 청소년 정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전주 영생고등학교 최우영 교사와 전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 권혜수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나해수 전북도 교육소통협력국장은“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청소년지도자들이 청소년 정책 활성화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전북도는 청소년지도자와 청소년이 행복한 전북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라북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전라북도에서 설치한 청소년 정책 수행 기관으로 청소년자원봉사 활성화, 청소년활동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청소년활동실태조사, 청소년활동과 학교와의 연계 협력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