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전문 교육기관을 통해 진행됐으며 기본적인 전화 및 방문응대, 서비스 마인드 고취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해 민원응대 경험이 적은 직원들뿐만 아니라 오랜 근무경험을 갖고 있는 직원들에게도 현장에서 마주할 수 있는 각종 상황에 대해 사전에 파악하고 대처방안을 학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또한, 교육 이후 전문 모니터 요원이 민원인을 가장해 민원응대 매뉴얼에 따른 대군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미흡한 점은 무엇인지 모니터링해 교육의 실질적인 효과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과 직원들이 더 소통할 수 있고 가까워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군민에게 다가가는 행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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