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서천 어린이 큰잔치’성료
상태바
서천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서천 어린이 큰잔치’성료
  • 최두인 기자
  • 승인 2023.05.0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천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 ‘서천 어린이 큰잔치’성료
[농업경제방송] 서천군이 지난 5일 서천국민체육센터에서 관내 어린이와 보호자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1회 어린이날 기념‘서천 어린이 큰잔치’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천군이 주최, 사단법인 한국청년지도자연합회 서천군지회 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서천어린이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아동권리헌장 낭독, 모범어린이 표창 수여 등이 이어지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후 진행된 큰잔치에서는 17종의 체험마당과 7종의 먹거리마당을 비롯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육행사가 이어져 행사장을 찾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행사를 위해 팔을 걷어붙인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행사장 곳곳에서 안내 및 질서유지와 체험행사를 도우며 원활한 진행에 기여해 큰 박수를 받았다.

나도환 회장은 환영사에서 “오늘 하루만이라도 어린이 여러분 모두 마음껏 뛰놀고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며 “어린이날 행사가 원만하게 치러질수 있도록 도움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진 기념사에서 김기웅 군수는 “어린이들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니, 서천군의 희망과 미래를 보는 것 같아 뿌듯하다”며 “꿈을 향해 도전해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해달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뉴스
농어촌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