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치과, “인재 양성에 사용해 달라” 수원시장학재단에 1000만 원 기탁
상태바
타이거치과, “인재 양성에 사용해 달라” 수원시장학재단에 1000만 원 기탁
  • 농업경제방송
  • 승인 2024.04.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청 방문해 이재준 수원시장에게 장학기금 전달
이재준 수원시장(오른쪽 3번째부터), 타이거치과 서인석 대표원장 등이 기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업경제방송] 타이거치과가 “지역 인재 양성에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타이거치과(수원 권선구 금곡로) 서인석 대표원장은 18일 수원시청을 방문해 수원시장학재단 명예이사장인 이재준 수원시장에게 기금을 전달했다.

서인석 대표원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장학금 후원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타이거치과는 매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금 전달, 의료기기 지원 등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지역이 지속가능한 발전을 하려면 인재 발굴과 육성이 중요하다”며 “인재 육성을 위해 흔쾌히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타이거치과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006년 4월 설립된 (재)수원시장학재단은 장학금 지원사업으로 인재를 발굴·양성하고 있다. 지금까지 1만 2528명에게 총 99억 1600만 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수원시]


뉴스
농어촌
생활